샐리의 법칙

샐리의 법칙

@AniRush

Followers12K
Following5.3K

그렇고 그런 애니메이션을 만들면서 하루하루 죽이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새로 디자인하고 없애고 반복되는 일상입니다. 스무살이고 여자 아니에요.

Joined on February 16, 2010
Statistics

We looked inside some of the tweets by @AniRush and here's what we found interesting.

Inside 100 Tweets

Time between tweets:
19 minutes
Average replies
5
Average retweets
432
Average likes
2570
Tweets with photos
5 / 100
Tweets with videos
0 / 100
Tweets with links
0 / 100

아.. 뭐 물론 어머니 생전에 안면이 있거나 혹은 챙겨주신 따듯한 밥 한공기라도 먹은 적 있다면 모른체 하는건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함. 정치적 이유는 아닌것 같고. 내부적으로 공식적 항의를 결의하는 과정이 있었을거라고 생각하긴 함. 예상과 달리 미통당이 밥숟갈 얹지는 않네요.

공당이 공식적으로 그에 대해 범죄자를 옹호 혹은 비호 혹은 두둔하느냐고 성명을 내는 문제는 조금 다른 문제라고 생각함. 내부에서 충분히 의견을 모으고 결정한 일이겠지만.

생각해 봤음.. 곰곰 생각해 봤는데..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 과거 한솥밥을 먹던 사이. 잘못을 저질러 감옥에 들어간 아들을 생각하며 편히 눈감지도 못했을 어머니. 또 그 어머니를 생각할 본인에 대해.. 세상이 손가락질 한다고 해도 조화정도는 보내줄 수 있다 싶었음. 개인적인 생각은 그렇고.

안희정건은.. 뭐 말보태 뭐하겠나 싶었는데. 그래도 척 보는 순간 든 생각은.. 공당에서 공식적으로 항의할 문제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음.

이탈리아인에게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라는 건 한국인으로 치면 아이스 뼈다귀 해장국 같은 거라는 표현을 봤다.

러브어페어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을 많이 들어보신 분들이라면.. 이것을 꼭 비교해서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피아니스트가 우리에게 대화를 걸고 있는것 같은 느낌. https://t.co/Fo3WWn7bEK

아무래도.. 지금 상태가 영 아닌게, 몸 어딘가가 아픈가 봄 감기나 염증같은게 있는듯... 얼른 자자.. 트윗에 분노의 물결이.

손정우건은 이미 알고 있었죠. 상세히 적은 이유는 .. 이런 저런 다른 종류의 사건이 한 사건으로 표현되거나.. 믹스된게 보여서.. 범죄수익금도.. 44억이라는 말은 누가 오타친것이 번진게 아닌가 싶음. 시사적 문제 외에.. 개인적으로 매우 솜방망이 처벌이라고 생각함.

집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밥이 없어서 밥이제 다 지음.. 배고프다. 할 일도 너무 많았고. 많고. 전업해야 하는데 ㅎ

그리고. 일부 트윗 글에서 44억이 수익금이라고 나오는데 공식 발표로는 범죄수익이 4억이라고 함. 44억은 근거를 모르겠어요.

미국에서 범죄인인도를 요청한것으로 봐서 다른 나라에서도 계속 추적중인게 아닌가 생각되구요. 성과는 모르겠어요.

작년 9-10월경까지 경찰의 추적이 계속되고 있다는 이야기가 보이는데, 추가적으로 잡힌 사람이 있는듯. 추적 성과에 대해서는 확인 못함. 지금도 계속 추적중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번에 보니 성과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지만 진행중 사건으로 보이네요. 경찰력을 얼마나 투입했는지는 모르겠구요.

여러 나라에서 국제공조하여 추적하여 결국 정확하게 범인을 특정하여 체포됨. 검거직후 310명의 회원이 적발됐고. 적발된 회원중 223명이 한국인이었다고 보도됨. 다운로더 업로더들이 잡혔지만 4천여명의 유료회원을 모두 잡지는 못한상태라고.

파일을 업로드 하면 포인트를 얻어서 다른 파일을 볼 수 있게 되어있던것 같고. 이것을 얻기 위해 너나없이 파일을 업로드. 그 양이 엄청났다고 함. 심지어 포인트를 목적으로 자신이 영상을 만들어 올린 사람들도 있었다고.

특정한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접속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 반드시 미성년자가 등장하는 내용만 업로드 가능하게 해놓고. 회원권을 판매했다고 함. 업로드한 사람도 삭제할 수도 없게 만들어서 관리했다고.. 이미 있는 파일을 검증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었던듯.

비트코인이 추적이 힘들긴 한가 봄..

웰컴투비디오 회원에 대한 추적이 계속되고 있는지 찾아봤는데 작년 말에 추적되고 있다는 내용을 찾기는 했음. 성과가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구요. 경찰이 계속 쫒고 있다는것 때문에 익명게시판에서 고민글을 올린것의 캡쳐도 있긴 있던데. 성과에 대한 내용은 모르겠네요.

"판사 자격 박탈" 비난 봇물..'제2의 손정우' 막으려면 | 다음 뉴스 https://t.co/JKRF8ncHQ6 [린지 서턴버그/손정우 사건 수사 워싱턴DC 연방검사 : 아동음란물 광고 행위는 (미국에서는) 최소 의무 형량이 15년입니다. 그는 아동음란물을 유통하기도 했는데, 이것은 최소 의무 형량이 5년입니다.]

雨止みを待つ https://t.co/C7YNodUtVo

雨止みを待つ https://t.co/C7YNodUtVo

Next Page